하이닥터스와 A-DERMA가 함께합니다.

하이닥터스와 A-DERMA가 함께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터스의원입니다.
2018년 7월부터 하이닥터스에서는 외음부 습진으로 고생하시는 여성분들을 위해 A-DERMA아더마 더말리부+ SOS 진정크림을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사타구니가 간지럽다고 해서 여성 청결제를 너무 자주 사용하게 되면 오히려 질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으므로,
안전성을 검증받아 병원에서 판매 허가를 받은 피부 질환 치료 화장품으로 건강하게 신체를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 A-DERMA 공식 수입 판매처 홈페이지)

아더마 더말리부+ SOS 진정 크림의 장점은?
안전성을 검증받아 병원 판매 허가를 받은 치료보조 화장품 더말리부+ SOS 진정크림은
무방부제, 무향료, 약산성 ,SOAP-FREE 제품으로 점막 사용이 가능하며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입니다.
외음부 습진 외에도 화장품 부작용, 기저귀 발진, 알러지성 피부염, 아토피 등으로 인한 피부 손상 시에도 사용 할 수 있으며
항염, 항균 및 피부진정 효과가 있는 피부 질환 치료 보조제입니다.

외음부 습진의 증상은?
사타구니와 외음부 쪽에 심한 가려움이 느껴진다면 외음부 습진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습진 외에도 바이러스성, 알레르기성 질염일 가능성이 있으니 비뇨의학과에 내원해 자세히 진단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외음부 습진의 해결법은?
진료를 통해 습진으로 인한 가려움증이라고 진단된다면 바르는 연고를 처방 받아 치료할 수 있으며,
질염으로 진단될 경우 항생제 처방이나 질정 치료 등으로 가려움증에서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습진이나 질염은 어떻게 예방하나요?
이런 균들은 주로 습하고 따뜻한 곳에서 잘 자라므로 음부를 꽉 조이는 속옷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된 균형 있는 식습관과 충분한 휴식도 좋은 예방법 중 하나입니다.
샤워 후에는 음부의 물기가 최대한 제거된 상태로 옷을 입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여성유산균 섭취도 질염 예방에 좋으며, 하이닥터스 의원에서 함께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닥터스에서는 여성 환자분들의 더 나은 진료환경과, 더 안전한 삶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언제나 더 나은 방법들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아더마 SOS 진정크림 및 여성 유산균제, 그 밖의 다른 병원 판매 의약품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온라인상담 게시판 또는 하이닥터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