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터스의원이 가인패드와 협력 제휴를 시작합니다.

하이닥터스의원이 가인패드와 협력 제휴를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터스의원입니다.
2018년 6월, 하이닥터스의원은 여성 셀프 질병검사업체인 ‘가인패드’와 협력 제휴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하이닥터스에 내원하시면 가인패드를 손쉽게 구입하실 수 있는데요.
새롭게 개발된 의료용품이라 가인패드가 무엇인지 알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가인패드’는 어떤 제품인지 간단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가인패드는 산부인과 및 비뇨기과 내진을 민망해하시는 여성들의 불편함을 개선합니다.
산부인과나 비뇨기과에 방문하면, 대부분 다리를 벌리고 앉는 검사 의자에 앉아 질이나 항문에 검사 도구를 넣어서 세포를 채취하시게 됩니다.
이 과정이 환자분들께 수치심과 두려움을 남겨드리게 되기도 하는데요. 막상 검사결과는 낮은 검사 수용도로 인해 모니터링 실패로 이어질 우려가 있습니다.
‘가인패드’는 산부인과 내진을 꺼리던 여성분들의 불편함을 개선할 수 있는 셀프 검사키트로,
팬티라이너처럼 착용하고 생활하다가 묻어나온 분비물로 DNA검사를 시행하는 제품입니다.

가인패드로는 어떤 검사가 가능한가요?
가인패드로는 자궁경부암과 HPV 검사가 가능합니다. 자궁경부암은 전 세계적으로 여성에게 발병하는 암 중 2번째로 흔한 암입니다.
인유두종바이러스(HPV)가 자궁경부암의 주요 원인이며, 40여종 이상의 HPV가 여성 생식기에 감염됩니다.
보통 HPV감염은 자연적으로 치유되지만, 지속감염 또는 반복감염의 경우 암으로 진행될 위험이 있습니다. 현재 HPV는 치료약이 따로 존재하지 않으므로,
자궁경부암 발생 시 조기에 발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가인패드의 장점은?
기존의 산부인과 내진 방식보다 더 간단하고, 2차 감염 없이 안전하게 DNA를 채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다 정확한 유전자 형질 구분이 가능하며, 낮은 오차확률로 정밀하게 자궁경부암과 HPV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가인패드 사용방법

(출처: 가인패드 홈페이지)

하이닥터스에서는 여성 환자분들의 더 나은 진료환경과, 더 안전한 삶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언제나 더 나은 방법들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가인패드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가인패드 홈페이지 또는 하이닥터스로 문의해주세요.

가인패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gynpad.com/ab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