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성형, 부부관계 개선의 한걸음

Home / 의료정보 / 질성형, 부부관계 개선의 한걸음
질성형, 부부관계 개선의 한걸음

질성형, 부부관계 개선의 한걸음

제 아내가 샤워실에 들어가기 전 저에게 신호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렇게 달갑지 않은 마음으로 침대에 누워 아내를 기다립니다. 아이가 생기고 나서부터는 2달에 한번 정도 저희 부부가 치르는 ‘의식’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행위에 불가한 잠자리가 되어버렸습니다. 이런 저도 싫지만, 제 아내와의 잠자리가 더 이상 흥분으로 다가오지 않습니다. 다른 부부도 다 이렇지 않을까요?5년 넘게 만나온 여자친구와의 잠자리 중, 하나의 습관이 생겼습니다.

저희는 TV나 노래를 틀어 놓고 잠자리를 가집니다.
여자친구는 TV소리가 시끄럽다, 집중되지 않는다 불평을 하지만 사실 저는 그녀와의 성관계 도중 나는 소리가 더 듣기 불편하거든요. 피스톤 운동에 맞춰서 공기가 들어가는 소리는 관계 시 2%, 아니 20%가 부족한 느낌을 들게 만듭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질방귀라고 하고 속궁합이 맞지 않을 때 나는 소리라고 하더라구요.

남자들의 그런 속마음, 여자라고 모르고 있을까요?
속궁합이 맞지 않거나, 더 이상 잠자리를 즐기지 않는 다는 것은 이미 상대편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여자로써 자존심도 상하고 이를 어떻게 해결할지 몰라 알고도 모르는 척 넘어가게 되는데요. 사랑하는 남녀가 같은 마음을 표현하는, 잠자리 문제에 관해서 남자만큼 여자도 많이 이야기 해보고 해결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성관계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해결방법, 멀리서 찾지 마세요.
간혹 민간요법, 기구 등 여성의 성기에 검증되지 않은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실 조금만 찾아보면 이런 문제를 쉽게, 그리고 부작용 걱정 없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세월에 따라 피부의 탄력을 잃고 근육이 약해지듯 여성의 질도 세월의 흐름을 빗겨 갈 순 없습니다. 늘어진 질근육과 약해진 탄력으로 남편과 즐거움을 되찾지 못하거나, 질방귀, 질경련으로 섹스가 무서워 지는 문제가 발생하는데 이는 ‘하이닥터스 시크릿 질케어’로 간편하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