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

Home / 하이스토리 / 온라인상담

방광염 때문에 힘듭니다.

여성비뇨기과
작성자
 
작성일
2015-03-16 12:49
조회
2
소변검사를 하고 방광염에 걸린것 같다고 일하는 직장 근처에 있는 산부인과에서 소변검사 후 염증이 있다고 하셔서 항생제 처방을 받아서 일주일 이상 먹어서 증상이 완화되었었습니다. 2/28 토요일에 완전히 염증이 없어졌는지 소변검사를 다시 했고 결과는 그 다음주 월화중에 나온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고, 2/28일에 방광염이 다 나았다고 생각해서 곧 결혼할 남편과 성관계가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3월2일 월요일부터 다시 방광염때 겪었던 증상과 비슷한 증상들이 다시 시작돼서 방광염이 아직 다 낫지 않았는데 성관계가 있었어서 그런건지 몰라서 원래 처음 갔던 산부인과에서 항생제 처방을 더 받아서 먹고 있는데 호전이 없습니다.

빈뇨 절박뇨 이런것은 드물고 잔뇨감도 그렇게 심하지 않는데, 제일 불편한게 앉아있을때나 걸어다닐때나 요도 주의의 아랫배 쪽에 묵직한 무엇이 있는것처럼의 느낌이 들고 통증이 있습니다 소변 줄기도 약한것 같고 우리우리한 느낌과 저릿저릿한 느낌이 듭니다. 묵직한게있는 느낌이 아랫배에 있다보니까 소변을 개운하게 봤는지 안봤는지도 잘모르겠구요ㅠㅠ

여성비뇨기과를 애타게 찾다가 발견하게 되었는데 토요일에 두시 30분안까지 도착해서 진료를 받을수 있다면 ㅠㅠㅠ제 불편함을 해소할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부탁드려요!!!
전체 0